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더 잘 이루어집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정식 인증된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하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소액결제현금화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아래에 청구 이름과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소액결제는 휴대폰 명의자의 휴대폰번호와 개인정보(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제 시도 후 승인번호를 문자로 받으면 그 승인번호를 다시 결제창에 입력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고 앞서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구글정보이용료의 정책 변경 또는 새로운 모바일게임의 아이템이 생긴다면 그로 인해 언제든지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