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ting My 소액결제현금화 To Work

Wiki Article

친구, 가족 등 타인의 휴대폰이 아니라 본인이 본인 핸드폰으로 업체에 현금화 문의를 했는데 업체가 결제만 하고 신청자에게 입금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요.

소액결제 정책미납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 휴대폰 통신 요금에 미납이 있거나, 지금은 통신 요금 미납이 없지만 과거에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휴대폰 결제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라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요금미납 및 지난 달이나 지지난달 까지 미납이실 경우 나타나게 되는 문구입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니, 말도 안되는 수수료를 미끼로 유인하여 사기를 치는 개인이나 먹튀업체만 피하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다소 높은 단가로 정보이용료를 소액결제정책미납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정보이용료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현금화업체에 맡기실때 만큼은 집중하여 인증번호가 누락되지 않게, 누락되어서 자주 시도하게 하지 않게끔 최대한 서로 집중해 주셔야 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무단 원고 도용은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채널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항상 저희 데일리뱅크를 사칭하는 업체들을 조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한도가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보이용료현금화 한도가 존재하더라도, 본 폰 혹은 같은 명의의 다른 핸드폰에 미납이 있거나 다른 휴대폰으로 정보이용료 결제를 과도하게 한 경우에는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정책이나,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를 해야하기 때문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